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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22를 사전예약으로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하였고
1회 삼성케어플러스 자부담금을 면제해준다고 하여
인터넷 접수를 알아보았지만
찾을 수 없었고,
삼성맴버스앱,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홈페이지 등
방법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사접수 -> 서류제출 -> 서류심사 -> 입금
1800-0372 전화하여 상담사 분께 접수하면
제출서류 증빙에 대해
메일 혹은 팩스로 보내줍니다.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자기부담금 보험금 청구서
2.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3. 단말기 정보 증빙
4. 통신사 부가서비스
5. 수리비명세서
6. 수리비영수증
7. 거래명세서(디지털프라자)
아래는 상담사 분께 받은 파일입니다.
제출서류 양식을 보내주는데
1~7번 서류 작성 및 다운받는 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5~6번의 서류는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시 주는데 분실하셨다면
아래의 글에 인터넷 발급 방법이 있습니다.
7번 서류는
S22를 구매한 디지털프라자에 전화를하여
파손보험청구를 위해
거래내역서에 제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적어서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였고
바로 보내주셨습니다.
제출서류를
samsungphone@ctms.kr
혹은
02-6919-1464(fax)로
보내면 됩니다.
보내야 할 서류가 많지만
서류제출 후 심사 및 입금까지
하루로 빠르게 처리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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